이번 달은 제 영화 보는 기준에서 좀 기대작이 많은 달이라서 두 번째 내용도 준비해봤습니다. LG 통신사를 사용해서 한 달 2번 무료가 있는데 그걸 쓰고도 한참 모자랄 달이 될 것 같네요. 그래도 재밌는 영화가 풍성한 건 기분 좋습니다.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사진 출처는 다음 영화입니다)




그것



 혹시 삐에로 공포증이신 분 있으신가요? 그러면 이 영화는 피해야 할 것입니다. 9월 9일 현재 이미 개봉한 상태인데 괜찮은 흥행 성적을 이루고 있는 이 영화는 마을에서 계속되는 살인과 실종사건에 동생을 찾으러 간 아이들이 삐에로와 맞닥뜨리게 되는 영화입니다. 스티븐 킹 소설 원작의 이 영화는 호러에 성장영화가 더해진 독특한 영화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깜짝 깜짝 놀래키는 장면이 많으니 대비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만, 한편으론 호러 부분에서는 조금 평이 안 좋기도 하네요. 오히려 성장영화로서 높게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아메리칸 메이드



 위 '그것' 소설을 바탕으로 했다면, 톰크루즈 주연의 아메리칸 메이드는 실화를 기반으로 했습니다. 엣지 오브 투모로우로 이후 다시 만난 감독과 톰크루즈의 영화로도 주목을 받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민항기 1급 파일럿이 CIA 제안으로 비밀프로젝트에 합류하면서 CIA, FBI뿐 아니라 세계 최대 마약조직을 속인 간 큰 범죄 액션 영화입니다. 톰크루즈의 액션과 코믹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영화이길 기대합니다.






아이캔스피크



 사실 처음 예고편을 보았을 때는 흔한 추석용 영화라고 생각했습니다. 코믹에서 신파로 넘어가는 그런 영화들 말이죠. 하지만 제 생각과는 반대로 시사회 반응이 아주 좋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다시 고려해보려고 선정해보았습니다. 하지만 이 영화에 대해서는 길게 쓰지 않으려고 합니다. 바로 스포일러 때문인데요. 제가 본 1개의 예고편에서는 관련 내용이 없었지만, 이미 네이버 메인이나 각종 매거진에 대놓고 그 부분에 대해서 홍보하고 있습니다. 보실려면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보러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금년에 뭔가 영화들이 아쉬운 달이 많았는데 9월에 풍성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이후 남은 금년에도 좋은 작품들이 많다고 하니 영화를 통해 좋은 문화생활 하도록 해야겠습니다.

+ Recent posts